저번주에 디펙트 상품으로 케이블 머신 구입했습니다.
디펙트 상품이라 그런건가요? 최소한 구성품은 제대로 맞게 배송해 주셔야죠.
제품 문제 없습니다. 스크레치 같은건 일부러 눈뜨고 찾아야 있을 정도로 멀쩡합니다.
근데 조립 설명서가 너무 개판이네요. 구성품이랑 맞지도 않고 도르래 결합 관련된건 나와 있지도 않습니다. 볼트 너트 다 틀려요. 대충 눈대중으로 조립했습니다.
역시나 볼트 너트가 엉뚱한게 남고 필요한게 모자라서 요청했는데 또 잘못된게 왔습니다. 분명히 설명과 사진까지 첨부해서 요청했는데...
그래서 다시 받았더니 또 잘못된게 왔습니다. 너무한거 아닙니까? 같은거 두개가 부족한건데 왜 볼트는 다른거 두개를 보내는거죠? 일을 대충 했다고 밖에 생각이 안들어요.
다시 요청하기도 귀찮고 다른거 빼서 바꾸면 대충 될거같아서 그렇게 했습니다. 그래서 완성시켜놨더니 이번엔 케이블 선이 짧네요;;;;;;;;;;
뭐하자는 겁니까? 이건 디펙트 상품 문제가 아니라 판매자 문제 입니다. 상품은 아무 문제 없어요. 하 케이블 어쩌실겁니까 다시 받아서 저걸 또 풀러 연결 할 생각하면 화만 나내요.
정리하면 첫배송 포함해서 총 3번이나 볼트 제대로 안왔습니다.(생각해보니 바닥 고무캡도 안왔었네요)
두번째는 케이블 길이가 안맞아서 지금 띄워져 있는 상태 입니다. 맘 같아서 환불하고 싶은데 저걸 또 다 분리할 생각하니 더 빡칩니다.
글 읽으면 최대한 빨리 조치 해주세요. 사진첨부했습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내일 전화드리고, 문제되는 부분을 바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주문하신 주문자명을 아래 카톡으로 주시면 바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카톡 @플러그피트니스